쇼호스트 출신 PD가 직접 기획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해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진짜 기획!

<기획, 스크랩트 제작, 스튜디오 대여,

쇼호스트 섭외, 촬영>까지 한번에 원스탑!

라이브커머스 방송 300회 이상 진행

라이브 커머스는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입니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라이브홈쇼핑 방송으로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마케팅 시장이 무너짐에 따라 급격하게 성장하였습니다.

이미 중국에선 한 발 앞서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였으며 라이브플랫폼을 통한 구매가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 시장 역시 네이버를 필두로 카카오, 티몬, 그립, 11번가, 보고 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2020년 상반기부터 네이버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면서 전체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였습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입니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라이브홈쇼핑 방송으로 

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마케팅

시장이 무너짐에 따라 급격하게 성장하였습니다.

이미 중국에선 한 발 앞서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였으며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구매가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 시장 역시 네이버를 필두로 카카오,

티몬, 그립, 11번가, 보고 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2020년

상반기부터 네이버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면서 전체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였습니다.

STUDIO VILLAIN

 라이브커머스일까요?

01

TV 홈쇼핑에 비해 저렴한

입점비용, 낮은 수수료

라이브 커머스 평균 진행 비용은 200~300만원, 판매 수수료 약 8% ~ 13%TV 홈쇼핑 평균 진행비용 1억~2억, 판매 수수료 약 15%~45%로 TV 홈쇼핑에 비해 입점 비용이 저렴하고 수수료가 낮습니다.

02

가격 대비 높은

홍보효과

평균 시청자 수 1~2만명(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인 기준)이며 방송 종료 후 영상 보존(플랫폼에 따라 상이)도 가능합니다.

03

라이프 스타일 변화

TV보다 모바일 기기를 더 선호하며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온라인 쇼핑 문화 정착 주 소비층인 20-30대 비율이 높으며 재밌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TV 홈쇼핑에 비해 저렴한

입점비용, 낮은 수수료

01

라이브 커머스 평균 진행 비용은 200~300만원, 판매 수수료 약 8% ~ 13%,

TV 홈쇼핑 평균 진행비용 1억~2억, 판매 수수료 약 15%~45%로

TV 홈쇼핑에 비해 입점 비용이 저렴하고 수수료가 낮습니다.


가격 대비 높은

홍보효과

02

평균 시청자 수 1~2만명(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인 기준)이며

방송 종료 후 영상 보존(플랫폼에 따라 상이)도 가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변화

03

TV보다 모바일 기기를 더 선호하며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온라인 쇼핑 문화 정착

주 소비층인 20-30대 비율이 높으며 재밌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주)스튜디오빌런   |   대표  김민철   |   사업자등록번호  100-88-02616   |   주소 서울점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8길 14-7 / 부산점 : 부산 수영구 광안동 120-184 4층

회사전화  010-3080-1871 / 010-4876-1448   |   이메일  studiovillain@naver.com

ⓒ COPYRIGHT 2020 스튜디오빌런. ALL RIGHTS RESERVED.